고객 사례
편리한 출입관리 시스템과
공간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PNPT 솔루션은 30여 개의 출입 장비와 200여 개의 ESL 장비를 연동하여
다양한 조건의 빌딩에 적용 사례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 2024년 12월 기준
등록 공간수
917
이용 업체수
68
상시 이용자
6,282
공용공간 예약
87,935
PNPT 솔루션 연동 서비스
고객 사례
등록 공간수
917
이용 업체수
68
상시 이용자
6,282
공용공간 예약
87,935
PNPT 솔루션 연동 서비스
• 관리자 BackOffice Ctrl.Room 전 기능 제공
• 입주자 전용 어플 TaaP 전 기능 제공
• 빌딩 전체 IoT 솔루션 도입 (삼성 SmartThings 연동)
• 로봇 주문 및 배송, 로봇 주차 솔루션 도입 (현대로보틱스 연동)
현황
- 유형 : 상업용 오피스
- 공간 규모 : 약 6,500평
공용공간 약 20개소,
라운지 및 주차장
- 상시근로자 : 700+
- 등록 업체 : 10개사
솔루션
- 백오피스 시스템 (Ctrl.Room) 전 기능
- 입주자 어플 (TaaP) 전 기능
- IoT 및 B.IoT 솔루션 (삼성)
- 로봇 솔루션 (현대)
- Ai 솔루션 (CCTV, CS)
고객 사례
편리한 출입관리 시스템과
공간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PNPT 솔루션은 30여 개의 출입 장비와 200여 개의 ESL 장비를 연동하여 다양한 조건의 빌딩에 적용 사례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 2024년 12월 기준
등록 공간수
917
이용 업체수
68
상시 이용자
6,282
공용공간 예약
87,935
PNPT 솔루션 연동 서비스
이미 다양한 기업이
핀포인트 디지털 솔루션으로
공간의 가치를 높이고 있습니다.
• 관리자 BackOffice Ctrl.Room 전 기능 제공
• 입주자 전용 어플 TaaP 전 기능 제공
• 빌딩 전체 IoT 솔루션 도입 (삼성 SmartThings 연동)
• 로봇 주문 및 배송, 로봇 주차 솔루션 도입 (현대로보틱스 연동)
현황
- 유형 : 상업용 오피스
- 공간 규모 : 약 6,500평, 공용공간 약 20개소, 라운지 및 주차장
- 상시근로자 : 700+
- 등록 업체 : 10개사
솔루션
- 백오피스 시스템 (Ctrl.Room) 전 기능
- 입주자 어플 (TaaP) 전 기능
- IoT 및 B.IoT 솔루션 (삼성)
- 로봇 솔루션 (현대)
- Ai 솔루션 (CCTV, CS)
• 공용공간 예약 관리의 어려움 (수기 관리의 한계성)
• 공용공간의 외부 판매 니즈 (유휴시간의 부가 가치 창출)
현황
- 유형 : 지식산업센터
- 공간 규모 : 입주사 약 200개, 회의실 5개소
- 상시근로자 : 1,000+(예상)
- 등록업체 : 200+
솔루션
- 회의실 예약 시스템
- 백오피스 시스템 (계약, 상품 관리)
• 공용공간 예약 관리의 어려움 (수기 관리의 한계성)
• 파편화된 여러가지 솔루션들의 통합 니즈
• 공용공간(샤워실)의 외부 판매 니즈 (유휴시간의 부가 가치 창출)
• 공용공간 운영 방안 고도화 및 서비스 개선
현황
- 유형 : 사옥
- 공간 규모 : 연면적 약 40,000평, 회의실 5개소, 라운지 1개소, 샤워실 7개소
- 상시근로자 : 4,000+ (예상)
솔루션
- 회의실 / 라운지 예약 시스템
- 출입 / 방문자 초대
- 빌딩 총괄 관리 시스템 연동 시행 예정
- 백오피스 시스템 (계약, 상품 관리)
• 무인화지점 확대 계획에 따른 비대면 운영/관리 시스템 도입 필요
• 분산되어 있는 솔루션 일원화 필요
(현재 운영 관리, 출입, 회의실 예약 별도 시스템 사용 중)
• 기존 도입된 솔루션의 지속 관리 어려움 (외주 개발)
현황
- 유형 : 공유오피스
- 공간 규모 : 총 8개 지점, 회의실 16곳
- 상시근로자 : 1,000+ (예상)
- 등록 업체 : 160+ (추정치)
솔루션
- 출입 시스템
- 회의실 예약 시스템
- 백오피스 시스템 (임대료 관리, 정산관리)
• 분산 되어있는 계열사들의 출입 Access 관리 어려움
• 출입 시스템 통합에 대한 니즈
• 출입 로그 확인에 대한 니즈 (근태 파악)
현황
- 유형 : 오피스
- 공간 규모 : 6개 계열사 출입 약 20여개소
- 상시근로자 : 1,000+
솔루션
- 출입 시스템
- 방문자 초대 시스템
• 사옥 이전으로 인한 출입 및 초대 관리 등 건물 운영관리 리소스 절감 필요
• 층으로 분리된 공용공간으로 임직원들의 공간 이용/예약 파악 어려움
현황
- 유형 : 사옥
- 공간 규모 : 약 250평
- 상시근로자 : 40
솔루션
- 오피스 공간 기획
- 출입 시스템
- 회의실 예약 시스템
- 방문자 초대 시스템
- 백오피스 시스템 (출입, 공용공간, 방문자 관리)
공용공간 판매 솔루션 도입
• 공용공간 예약 관리의 어려움 (수기 관리의 한계성)
• 공용공간의 외부 판매 니즈 (유휴시간의 부가 가치 창출)
현황
- 유형 : 지식산업센터
- 공간 규모 : 입주사 약 200개, 회의실 5개소
- 상시근로자 : 1,000+ (예상)
- 등록 업체 : 200+
솔루션
- 회의실 예약 시스템
- 백오피스 시스템 (계약, 상품 관리)
• 공용공간 예약 관리의 어려움 (수기 관리의 한계성)
• 파편화된 여러가지 솔루션들의 통합 니즈
• 공용공간(샤워실)의 외부 판매 니즈 (유휴시간의 부가 가치 창출)
• 공용공간 운영 방안 고도화 및 서비스 개선
현황
- 유형 : 사옥
- 공간 규모 : 연면적 약 40,000평
회의실 5개소, 라운지 1개소, 샤워실 7개소
- 상시근로자 : 4,000+ (예상)
솔루션
- 회의실 / 라운지 예약 시스템
- 출입 / 방문자 초대
- 빌딩 총괄 관리 시스템 연동 시행 예정
- 백오피스 시스템 (계약, 상품 관리)
• 무인화지점 확대 계획에 따른 비대면 운영/관리 시스템 도입 필요
• 분산되어 있는 솔루션 일원화 필요
(현재 운영관리, 출입, 회의실예약 별도 시스템 사용 중)
• 기존 도입된 솔루션의 지속 관리 어려움 (외주 개발)
현황
- 유형 : 공유오피스
- 공간 규모 : 총 8개 지점, 회의실 16곳
- 상시근로자 : 1,000+ (예상)
- 등록 업체 : 160+ (추정치)
솔루션
- 춥입 시스템
- 회의실 예약 시스템
- 백오피스 시스템 (임대료, 정산 관리)
• 분산 되어있는 계열사들의 출입 Access 관리 어려움
• 출입 시스템 통합에 대한 니즈
• 출입 로그 확인에 대한 니즈 (근태 파악)
현황
- 유형 : 오피스
- 공간 규모 : 6개 계열사 출입 약 20여개소
- 상시근로자 : 1,000+
솔루션
- 출입 시스템
- 방문자 초대 시스템
• 사옥 이전으로 인한 출입 및 초대 관리 등 건물 운영관리 리소스 절감 필요
• 층으로 분리된 공용공간으로 임직원들의 공간 이용/예약 파악 어려움
현황
- 유형 : 사옥
- 공간 규모 : 약 250평
- 상시근로자 : 40
솔루션
- 오피스 공간 기획
- 출입 시스템
- 회의실 예약 시스템
- 방문자 초대 시스템
- 백오피스 시스템
(출입, 공용공간, 방문자 관리)